안 보이던 사이 너무 예뻐진 한국 대표 연기파 여배우
배우 전여빈, 하퍼스 바자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 공개!
최재필 기자
승인
2024.05.26 20:01 | 최종 수정 2024.05.26 20:10
의견
0
배우 전여빈이 청량한 무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22일 매니지먼트mmm은 전여빈과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함께한 6월 호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이번 화보는 ‘청량한 여빈의 여름’의 테마로 진행됐다. 따사로운 햇살 아래 단아한 얼굴을 드러낸 그녀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청초한 매력을 배가시키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머물게 한다.
여기에 푸르른 배경과 어우러진 그녀의 싱그러운 비주얼은 수수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완벽한 화보를 완성시켰다.
한편, 화보를 통해 말간 얼굴을 선보인 전여빈은 영화 <하얼빈>으로 관객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하얼빈>은 1909년 조국과 떨어진 하얼빈에서 일본 제국에게 빼앗긴 대한민국을 되찾기 위해 목숨을 걸었던 독립투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첩보 액션 대작으로, 전여빈은 극중 조국을 되찾기 위해 싸우는 공부인 역으로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이처럼 전여빈의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6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하퍼스 바자 코리아]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전여빈 #화보 #하퍼스바자코리아
너무 예쁘게 나와서 기대했는데 통편집 당한 여배우
영화 TMI 1.<밀정> & <인랑> - 너무 예쁘게 나와서 기대했는데 통편집 당한 여배우 결국… -미래 서울의 버스 정류장의 광고 모델로 배우 전여빈이 사진으로 특별출연했다. 전여빈의 출연과 관련해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 -전여빈은 신인시절 2016년 영화 <밀정>에서 단역으로 출연한적이 있었다. 김우진(공유)이 운영하는 사진관에서 사진을 찍는
https://v.daum.net
현빈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될 대세 여배우! - 필더무비
[필더무비=최재필 기자] 김지운 감독의 신작 은 흥행에 실패했지만, 영화에 주축이 된 젊은 배우들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송강호가 베테랑 다운 면모를 보여준 가운데, 임수정과 오정세 역시 믿고 보는 연기를 보여줘 영화를 본 관객들의 호평을 받기에 충분했다.하지만 을 통해 최고의 찬사와 기대를 한몸에 받은 이는 70년대 연기의 정석을 보여준 한유림 역의 크리스탈(정수정)과 김 열의 예술관을 인정하며 그를 위해 성심성의껏 다양한 노력을 선보이며 영화의 완성에 기여한 젊은 제작자 신미도 역의 전여빈이
https://feeelthemovie.kr
전여빈,고원희 괴롭힌 일진 여고생에서 지금은 순진한 고시생인 그녀
영화 <죄 많은 소녀> 비하인드 & TMI 3부
https://v.daum.net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