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6일 개봉일을 확정한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 이 영화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비밀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로 알려졌다.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 등 대세 스타들이 총출동한 코미디 영화로 이전에 보지못한 파격적인 캐릭터와 설정으로 올여름 관객들을 웃음바다로 만들 작품이 되지 않을까 예상된다.
험상궂은 외모와 달리 부끄러움 많은 남자 '재필'역의 이성민
이성민은 매 작품마다 선보여온 뛰어난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 대중들을 사로잡아 왔다. 지난해 개봉해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서울의 봄>을 비롯해 <남산의 부장들>, <마약왕>, <공작>으로 묵직하고 선 굵은 연기를 펼쳐 관객들의 신뢰를 공고히 했다. 여기에 그야말로 대한민국을 ‘진양철’ 회장 신드롬으로 물들인 [재벌집 막내아들]에서는 오직 배우 이성민이기에 가능한 범접 불가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을 압도하기도 했다. 이처럼 매 작품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된 그의 믿고 보는 연기는 작품의 완성도를 탄탄히 하는데 기여하며 대중들의 아낌없는 찬사를 받았다.
선보이는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는 배우 이성민이 이번엔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에서 터프가이 ‘재필’로 완벽 변신을 꾀한다. 그가 연기한 ‘재필’은 험상궂은 외모와 달리 한없이 새침하고 부끄러움 많은 성격의 소유자로 치명적 매력을 장착, 관객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특히 구릿빛 피부에 언밸런스한 꽁지머리 헤어스타일은 배우 이성민의 필모그래피 사상 처음 만나는 비주얼을 선사하며 관객들에게 충격과 참을 수 없는 웃음을 동시에 안길 것이다. 단숨에 시선을 빼앗는 그의 꽁지머리는 배우 이성민의 아이디어가 적극 반영된 헤어스타일로 독보적 비주얼을 자랑한다. 여기에 목수 일을 하며 모은 돈으로 ‘상구’(이희준)와 꿈에 그리던 드림하우스의 입주 첫 날, 초대한적 없던 손님의 계속되는 방문과 사고 속 맹활약을 펼쳐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웃음이 끊이지 않을 전망이다. 이성민은 ‘재필’에 대해 “터프하고 섹시하고 매력적인, 그러면서 속이 깊고 따뜻한 사람”이라고 전해 그가 선보일 인물의 다채로운 매력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야성적이고 러블리한 섹시가이 '상구'역의 이희준
이희준은 다양한 장르에서 파격적인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휘해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해 왔다. 최근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은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을 비롯해 [지배종], [키마이라], [마우스] 등을 통해서는 캐릭터를 완벽히 흡수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여기에 이성민과 함께 출연한 영화 <남산의 부장들>, <마약왕>에서는 기라성 같은 배우들과 견줄 만한 존재감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밖에도 연극 [그때도 오늘], [꽃, 별이 지나] 등 무대 위 공연까지 꾸준히 진행, 매체를 가리지 않고 강렬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를 소화하며 대체불가한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그리고 마침내 6월 극장가에 남다른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핸섬가이즈>에서 섹시가이 ‘상구’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캐릭터를 연기해 관객들을 놀라게 만들 예정이다. 그가 연기한 ‘상구’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섹시가이로 압도적 덩치를 고스란히 드러낸 과하게 파인 의상, 순박한 표정과 미남의 상징인 장발 비주얼을 장착,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이희준의 모습을 예고한다. 이런 야성미와 달리 드림하우스에 우연히 찾아온 손님 ‘미나’(공승연)에게 홀딱 반해 튀어나오는 사랑스러움, 반려견 ‘봉구’를 살뜰히 챙기는 따뜻함은 양극단의 매력을 발산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특히 형제처럼 끈끈한 ‘재필’(이성민)과 쉴 틈 없이 이어가는 ‘환장의 콤비’ 플레이는 두 인물의 등장만으로도 관객들을 웃길 만큼 강력한 시너지를 예고한다. 이희준은 ‘상구’에 대해 “와일드하고 거칠어 보이지만 속은 여리고 섬세하고 착한 친구”라고 말해 그가 지닌 이중적인 매력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청순함 잊게 만드는 화끈한 강심장 '미나'역의 공승연
공승연은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리즈의 마음 따뜻한 구급대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서는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판 신데렐라로 등장, 따뜻하고 발랄한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에서는 외로워도 혼자가 편한 ‘진아’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42회 청룡영화상, 41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해 관객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번 <핸섬가이즈>에서는 보호본능을 불러일으키는 외모와 달리 화끈한 강심장을 지닌 대학생 ‘미나’로 변신,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독보적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할 예정이다. 극중 ‘미나’는 자칭 터프가이 ‘재필’과 섹시가이 ‘상구’가 꿈에 그리던 드림하우스 입주 첫날 그들 앞에 우연히 나타난 인물이다. 결코 만날 일이 없을 것 같은 세 사람의 첫 만남은 같이 놀러 온 친구들 무리에서 벗어나 물에 빠질 뻔한 ‘미나’를 ‘재필’과 ‘상구’가 구해주면서 시작된다. 하지만 이내 두 남자보다 더 터프하게 상황을 헤쳐 나가는 ‘미나’는 공승연의 능청스러운 연기력과 만나 웃음의 강도를 높였다. 여기에 ‘미나’를 불청객처럼 대하는 ‘재필’과 달리 첫눈에 반해버린 ‘상구’의 순수함과 마주했을 때 펼쳐지는 뜻밖의 로맨스는 또 하나의 놓치지 말아야 할 관전 포인트다.
환장의 경찰 콤비 등장! 최고의 웃음 타율 100% 예고한 박지환과 이규형
‘최 소장’을 연기한 박지환은 영화 <범죄도시>의 ‘장이수’로 대중들에게 확실히 이름을 각인시켰다. 이후 <한산: 용의 출현>, <봉오동 전투>, <마약왕>, <성난황소>, <1987> 등에 출연하며 충무로 대체불가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신작 <핸섬가이즈>에서는 불의를 보면 무조건 직진하는 열혈 경찰 ‘최 소장’으로 분했다. ‘최 소장’은 비주얼부터 의심스러운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에게 꽂혀 열정적인 수사를 펼친다. 하지만 그 수사의 방향이 심각하게 잘못되었음은 물론, 경력이 무색할 정도로 감 떨어지는 촉을 발휘하며 오히려 수사에 혼선을 줘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박지환의 뻔뻔스러운 연기력과 만나 더욱 입체적이고 강력한 유머를 장착한 ‘최 소장’은 등장하는 모든 장면 압도적인 폭소를 유발할 것이다.
‘최 소장’의 파트너 ‘남 순경’은 이규형이 맡았다. 이규형은 [비밀의 숲]을 비롯해 [슬기로운 감빵생활], [라이프], [하이바이, 마마!], [보이스 시즌4]에 이어 디즈니+ 시리즈 [삼식이 삼촌]까지 장르 불문 폭넓은 연기 스팩트럼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작품에서는 백지처럼 하얀 마음을 가진 정의 경찰로 분해 무해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상구’와는 또 다른 순수함으로 오싹한 일들이 벌어지는 드림하우스에서 한 줄기 빛과 같은 웃음을 전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남 순경’은 ‘최 소장’과 함께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며 ‘재필’과 ‘상구’ 듀오에 버금가는 극강의 콤비 플레이로 완벽한 케미를 발휘해 시종일관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한국 최고 베테랑, 신예 배우들의 믿고보는 조합을 예고하는 코미디 영화 <핸섬가이즈>는 6월 26일 개봉한다.
[사진 제공 =NEW/(주)하이브미디어코프]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화 #핸섬가이즈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장이수 #이규형
드라마,영화로 대박냈지만…조용히 살고싶어 지방 내려간 국민배우
영화 <핸섬가이즈> 이성민의 치명적 연기 변신! 터프가이 '재필'로 범접불가 매력 발산! 믿고 보는 배우 이성민이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를 통해 터프가이 ‘재필’로 등장,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으로 역대급 연기 변신을 예고해 눈길을 모은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가 전원생
https://v.daum.net
남몰래 자전거 타고 다니며 동네 사람들 관찰하고 다닌다는 톱스타
(Feel터뷰!) 넷플릭스 '살인자o난감'의 이희준 배우를 만나다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o난감]의 이희준 배우와 2월 16일 삼청동의 카페에서 만났다. [살인자o난감]은 넷플릭스 중에서도 비슷한 예를 찾기 힘든 독특한 포지션을 얻게 된 시리즈다. 2년 전 촬영한 작품임에도 이희준은 당시를 떠올리며 확신에 찬 목소리로 답변했다. “8화 전편을 보면서 감독님
https://v.daum.net
너무 예쁜 13살 연하 여성 후배 여배우와 연인이 된 행운의 톱스타
영화 <핸섬가이즈>에서 설레는(?) 로맨스 예고한 13살 차 이희준과 공승연 매 작품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는 배우 이희준과 공승연이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에서 양극단의 매력을 장착한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https://v.daum.net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