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소년, 차태현
디즈니+ 오리지널 <무빙>제작보고회 차태현 다시 보기
최재필 기자
승인
2024.06.26 17:00
의견
0
디즈니 + 오리지널 <무빙> 제작보고회에서 여전히 환하고 순수한 웃음으로 무대인사를 하는 차태현.
차태현이 연기한 버스기사이자, 전기 능력자는 원작에는 없는 캐릭터였다고 한다.
차태현은 배역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버스 1종 면허를 딸 정도로 진심으로 임했다.
그가 오래도록 현역일 수 있는 이유는 보이지 않는 노력의 결과가 아닐까 생각된다.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차태현 #제작보고회 #디즈+니오리지널 #무빙
한국 인기 여배우들을 모두 업고다닌 행운의 남자스타
영화 <엽기적인 그녀> 비하인드 & TMI 모음 2부 1.한국의 인기 여배우들을 모두 어부바한 차태현 -차태현이 술에취해 곯아 떨어진 전지현을 어부바하고 가는 장면을 촬영하던 시기는 매우 추운 날시였는데, 시종일관 전지현을 업고 다녀서 의외로 따뜻했다고 한다. -극 중 차태현이 모텔가 길거리에서 전지현을 업고갈때 다리가 풀리는 모습이 나오는데, 이는 장시간
https://v.daum.net
공부는 못했는데 머리가 좋아서 명문대갔다는 이 분
영화 <엽기적인 그녀> 비하인드 & TMI 모음 3부 1.공부는 못하는데 머리가 좋아서 명문대갔다는 이 분 -극 중 견우(차태현)는 연세대학교 공과대학교를 다니는 학생으로 설정되었다. 나름 명문대생인데…이후 진행되는 견우의 학창시절 성적을 이야기한 장면을 보면 견우의 학창시절 성적이 너무 좋지 않다. -이 때문에 일부 관객들 사이에서 이런애가 어떻게 연세대
https://v.daum.net
아무도 몰랐던 차태현과 실제 아들이 출연한 영화장면
기동(왕석현)이가 좋아하는 여자아이 무궁화(전민서)에게 관심을 받지 못해 넋이 나간채로 바라만 보는 장면. 이를 본 현수가 정남(박보영)과 기동이의 옷을 모두 사주며 스타일에 큰 변신을 꿰하게 된다. 석현이가 너무 넋이 나간 표정으로 이 장면을 연기해서 당시 촬영 현장의 배우, 스태프들은 물론이며 영화를 보던 관객들도 빵 터져 웃었던 장면이었다고 한다.
https://v.daum.net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