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미소, 최성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로기완> 제작보고회 최성은
최재필 기자
승인
2024.07.11 17:00
의견
0
배우 최성은이 우아한 흰색 원피스를 입고 넷플릭스오리지널 <로기완> 제작보고회 무대인사를 하고 있다.
밝고 따뜻한 최성은의 미소가 가득한 무대.
영화 <시동>에서 시크한 성격의 소경주 역으로 데뷔, 다양한 역할에서 존재감을 보여준 그녀. 이번 영화에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로기완>은 탈북자 로기완(송중기)이 벨기에에서 마리(최성은)을 만나 일어나는 사랑 이야기로, 삶의 희망과 절망이 교차하는 지점에서의 두 남여의 만남과 헤어짐을 그렸다.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최성은 #제작보고회 #넷플릭스오리지널 #로기완
너무 예뻐 뜰줄 알았는데, 흥행 실패해 방황중인 전직 아이돌 근황
영화 <힘을 낼 시간>에서 방황하는 전직 아이돌 연기하는 최성은 지속적으로 포털에서 소개되고 있는 '대학내일' 한예종 여신 출신으로 소개되며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최성은. 영화 <시동>의 강렬한 비주얼과 수준급 킥복싱 실력을 지닌 소경주로 많은 사랑을 받던 그녀는 이후 독립영화 <십개월의 미래>의 주연을 맡게된다. 이 영화가 각종 영화제에 초청
https://v.daum.net
빵먹는 사진으로 전국 남학생 설레게 한 전설의 여대생 근황
(Feel터뷰!) 영화 <젠틀맨>의 주연 최성은을 만나다 영화 <젠틀맨>의 주연을 맡아 놀라운 열연을 펼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라이징 스타 최성은을 만나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앞으로의 각오에 대해 들어봤다. -영화에 출연한 소감은? 어떻게 출연 제안을 받았나? 넷플릭스 드라마 <안나라수나마라>를 촬영하던 당시 이 영화의 대본을 받았다. 감독님과
https://v.daum.net
송중기의 새 여자친구인 전설의 대학가 여신
영화 <로기완>에 송중기의 연인으로 캐스팅 된 배우 최성은 영화 <젠틀맨>에서 열연을 펼치며 신인 타이틀을 벗어던지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배우 최성은이 새로운 영화 작품에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JTBC는 20일 단독 기사로 최성은이 영화 <로기완>의 여성 주인공으로 최종 발탁 되었다고 보도하며 조만간 촬영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https://v.daum.net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