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사는 전국 꼴찌인데 웃기는건 전국 최고인 경찰 강력반! 디즈니+ '강매강'

'강매강' 김동욱-박지환, 첫 만남부터 멱살 잡는 대환장 케미!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최재필 기자 승인 2024.08.28 21:13 의견 0
디즈니+ '강매강' 예고편

디즈니+가 선보이는 코믹 액션 수사극 '강매강'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좋.망 어린이집'이라는 독특한 배경에서 펼쳐지는 강력반 형사들의 이야기는 유쾌한 웃음과 함께 긴장감 넘치는 수사를 예고한다.

디즈니+ '강매강' 예고편

'강매강'은 전국 꼴찌의 강력반과 최고의 엘리트 강력반장이 만나 최강의 원 팀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다. 드라마 '라켓소년단'의 안종연 감독과 시트콤계의 레전드 '하이킥' 시리즈의 이영철 작가, 이광재 작가가 의기투합하여 위트와 텐션이 살아있는 코믹 액션 수사극을 완성했다. 드라마 ‘라켓소년단’을 공동 연출한 안종연 감독과 시트콤계의 레전드 ‘하이킥’ 시리즈를 집필한 이영철 작가가 함께했다.

디즈니+ '강매강' 메인포스터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김동욱, 박지환, 서현우, 박세완, 이승우 등 강력반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을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우리가 실적이 없지, 매력이 없냐?"라는 카피는 강력반의 엄근진 카리스마와 대조를 이루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디즈니+ '강매강' 예고편

메인 예고편에서는 초엘리트 신임반장 김동욱과 전국 꼴찌 강력반 멤버들의 첫 만남부터 살인 사건 수사까지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김동욱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박지환, 박세완, 서현우, 이승우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플레이는 보는 이들에게 웃음과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디즈니+ '강매강' 예고편

강매강'은 시트콤 장인들과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으로 탄생한 코믹 수사극이다. 짜임새 있는 이야기와 독보적인 캐릭터 플레이, 그리고 예측불허의 전개는 시청자들에게 잊지 못할 웃음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다.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디즈니+ #코믹수사극 #강매강 #김동욱 #박지환 #서현우 #박세완 #이승우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