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감동적인 소식을 알린 국민 톱스타 배우 근황
배우 이성민, 특수학교 제주영송학교 초청 방문
최재필 기자
승인
2024.06.10 17:00
의견
0
배우 이성민이 특수 사립학교 제주영송학교를 방문해 재학생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성민은 지난달 31일 제주도에 위치한 발달장애아들을 위한 사립 특수학교인 제주영송학교의 공식 초청을 받아 재학생들과 만난 자리에서 힘찬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이성민은 제주영송학교 체육관에서 진행된 초청행사에서 “학생들과 만나게 되어 반갑고 앞으로도 좋은 학교에서 꿈과 희망을 가지고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밝혔다.
특히 이성민은 방송 분야로 진출하길 꿈꾸고 있는 꿈나무들과 만나 그동안 활동을 하며 쌓은 노하우와 실질적인 조언을 전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제주영송학교 측은 “이성민 님이 학생들을 위해 간식을 준비해 오셨을 뿐 아니라 학생들과 사인회 및 포토타임을 갖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의 얼굴에는 설렘과 행복이 가득했다. 특수교육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믿고 보는 배우’로 평가 받는 배우 이성민은 그동안 영화 <서울의 봄>, <변호인>을 통해 천만 관객을 동원하며 영화 역사의 한 페이지를 기록한 바 있다. 이외에도 영화 <대외비: 권력의 탄생>, <헌트>, <남산의 부장들>, <공작>, <군도> 등의 작품에 출연해 선 굵은 연기를 선보였으며,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운수 오진 날>, <형사록>, <소년심판>, <머니게임> 등 브라운관을 통해서도 왕성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그는 오는 26일 전원생활을 꿈꾸는 재필(이성민 분)과 상구(이희준 분)가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영화 <핸섬가이즈>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제주영송학교(교장 엄동빈)는 제주도 발달장애아들의 자활과 직업적 자립을 도모하고자 1987년 개교하여 지금까지 명실공히 제주도 발달장애인 교육의 산실로 자리매김한 사립 특수학교로 현재 약 200명의 학생이 재학 중이다.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배우이성민 #이성민 #핸섬가이즈 제주영속학교
이런 날이 오다니! 한국 영화계 대표 미남(?)이 된 두 남자배우 - 필더무비
6월 26일 개봉일을 확정한 고자극 오싹 코미디 . 이 영화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비밀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로 알려졌다.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 등 대세 스타들이 총출동한 코미디 영화로 이전에 보지못한 파격적인 캐릭터와 설정으로 올여름 관객들을 웃음바다로 만들 작품이 되지 않을까 예상된다.험상궂은 외모와 달리 부끄러움 많은 남자 '재필'역의 이성민 이성민은 매 작품마다 선보여온 뛰어난 연기력으로 믿고
https://feeelthemovie.kr
김희애가 촬영 당시 일부러 거리를 뒀던 후배 여배우 - 필더무비
코로나 시기 방영해 엄청난 화제를 불러 모으며 본의 아니게 팬데믹의 여파로 우울해한 시청자들에게 위로(?)를 건넨 드라마 . 이 드라마는 김희애, 박해준 그리고 한소희의 활약으로 화제가 되었고, 세 배우는 이 작품을 통해 ‘믿보배’ 배우로 승승장구 하게 되었다.특히 주인공 여다경을 연기하며 젊은 팜므파탈 이미지를 전해준 한소희는 이 작품을 통해 연예계의 대세 스타로 자리매김하게 된다. 이후 그녀와 관련한 여러 비하인드 스토리가 많은 화제를 불러오게 되었는데, 3년 후 한소희와 함께 호흡을 맞춘 김희애는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 출
https://feeelthemovie.kr
해외서도 너무 예쁘다고 알려진 이주빈이 몸짱이 되려고 한 사연 - 필더무비
[필더무비=최재필 기자] 온라인 증명사진 에피소드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배우 이주빈. 이미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어느새 베테랑 배우의 면모를 보인 그녀를 가장 긴장하게 만든 일이 있었다.그것은 바로 작년에 넷플릭스에 방영된 드라마 의 촬영 때문이었다. 극 중 그녀는 조폐국 경리담당 직원인 윤미선으로 출연하는데, 스페인 원작 드라마에서 ‘스톡홀름’ 모니카 가즈탐비데 캐릭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캐릭터다. 극 중 윤미선은 조폐국 직원 조영민과 불륜 관계에 있었지만, 그에게 버림받고 방황하다가 ‘덴버’ 오택수(김지훈)과 눈이
https://feeelthemovie.kr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