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과 송강이 함께 있다!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3 압도적 예고편 공개
<스위트홈> 시즌3 압도적 클라이맥스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최재필 기자
승인
2024.06.23 07:13
의견
0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가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괴물화의 끝이자 신인류의 시작을 비로소 맞이하게 된 세상, 괴물과 인간의 모호한 경계 사이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이들의 더 처절하고 절박해진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가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괴물화 사태로 무너져버린 세상의 한 가운데, 괴물의 날개를 펼친 ‘현수’(송강)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크래치가 난 콘크리트 벽과 부서진 건물의 파편은 더욱 강하게 돌아온 ‘현수’에 대한 기대를 높임과 동시에, 괴물에 잠식되었던 그가 과연 인간으로서의 자아를 되찾을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모두를 지키기 위한 마지막 대결”이라는 카피는 괴물과 특수감염자에 이어 신인류까지 등장하게 된 괴물화 사태 속에서 ‘현수’가 어떤 선택을 할지, 그가 보여줄 마지막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안녕하십니까, 스타디움 생존자 여러분…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라는 말과 함께 생존자들의 삶의 터전인 스타디움을 찾은 ‘상욱’(이진욱)과 그의 추종자 무리들의 모습으로 시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증상자에게 제약을 가했던 예전과는 달리, 편의를 봐주겠다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건 ‘상욱’의 무리에 생존자들은 혼란에 빠진다.
더이상 안전하지 않은 공간이 되어버린 스타디움과 여전히 괴물로 가득한 바깥 세상에서 괴물과 싸우는 ‘은유’(고민시)와 ‘찬영’(진영)의 모습은 생존자들이 마주하게 될 잔혹한 현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고치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사람과, 이곳저곳에 매달려 있는 고치의 모습은 새로운 존재인 신인류의 본격적인 등장을 암시하며 이들이 <스위트홈>의 세계관 속에서 어떤 변화와 사건을 불러일으킬지 호기심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어떻게든 꺼내서, 이번엔 진짜 죽여줄게”라고 말하는 ‘현수’와 그의 뒤에 함께 서있는 ‘은혁’(이도현) 그리고 그들과 대립하고 있는 ‘상욱’의 모습은 돌아온 ‘은혁’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은 물론, 끝이 보이지 않던 이들의 긴 싸움이 어떤 엔딩을 맞이하게 될지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욕망 속에서 탄생하는 괴물로 K-크리처물의 시작을 알린 시즌1, 장기화된 괴물화 사태 속에서 살아가는 인간들을 조명하며 세계관을 확장한 시즌2에 이어 신인류의 탄생으로 대서사의 피날레를 장식할 <스위트홈> 시즌3는 7월 19일(금)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스위트홈3 #스위트홈시즌3 #스위트홈 #송강 #이도현 #이진욱 #고민시 #찬영 #넷플릭스
지금 군대에 있는데 연예계 일도 하고있는 톱스타 근황
이도현, 경문을 외는 무당 ‘봉길’로 스크린 데뷔! 연기뿐 아니라 비주얼까지 역대급 변신! 대세 배우 이도현, 무당 ’봉길’로 스크린 첫 출사표! 몸에 새긴 문신과 질끈 묶은 헤어스타일로 지금껏 본 적 없는 파격 변신 예고! 연기력과 스타성을 모두 갖춘 자타공인 대세 배우 이도현이 <파묘>에서 신예 무당 ‘봉길’로 분해 첫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다양
https://v.daum.net
해외에서도 제발 사귀라고 요청중인 잘어울리는 한국 남녀 스타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3 7월 19일 공개 확정! 송강, 고민시, 이도현 컴백 넷플릭스 미국 TOP10에 진입한 첫 한국 시리즈로 K-크리처물의 탄생을 전 세계에 알렸던 시즌1과 확장된 세계관과 깊어진 메시지로 주목을 받은 시즌2에 이어 <스위트홈> 시즌3가 7월 19일 공개를 확정 짓고,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위트홈> 시즌3는 괴물화의 끝이자
https://v.daum.net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