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부터 세딸까지 모두 미녀여서 화제인 톱스타 모녀 가족

[기대해도 좋을 영화] 현재 촬영중인 영화 '경주기행'

최재필 기자 승인 2024.07.17 21:54 의견 0
공효진 인스타그램

최근 배우 공효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하게 촬영현장 모습을 업데이트 해 개봉도 하기전부터 화제가 된 작품이다. 바로 영화 '경주기행'인데 촬영전 역대급 여배우 라인업 캐스팅을 완성해 영화계의 주목을 받았다.

'경주기행' 각본 표지

'경주기행'은 막내딸을 잃은 엄마가 가해자가 석방됐다는 소식을 듣자 복수를 하기 위해 자신의 세 딸과 함께 그가 사는 경주로 떠나는 '복수 로드 무비.'로 알려졌다. 2021년 영화진흥위원회가 개최한 한국영화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3등으로 선정되었을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 작품이었다.


영화 '갈매기' 포스터

2020년 영화 <갈매기>로 첫 장편영화에 입문한 김미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이정은, 공효진, 박소감, 이연이 출연을 확정해 그야말로 한국 영화계 베테랑, 대세, 괴물신예 여배우들이 총출동한 작품이 되었다.

배우 이정은- 사진(애닉이엔티)

이정은이 막내딸의 복수를 위해 경주로 내려가는 엄마 옥실을 연기하는 가운데


공효진 - 사진(매니지먼트 숲)

장녀 장주역을 공효진이 맡고

배우 박소담 - 사진(아티스트 컴퍼니)

둘째 영주를 박소담이

배우 이연 - 사진(에코글로벌그룹)

그리고 셋째 동주역을 여러 작품에서 놀라운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은 이연이 맡았다.

공효진 인스타그램


줄거리와 설정만 봤을때 꽤 슬프고 비장한 스릴러물이 될것으로 보였지만, 공효진이 공개한 인스타그램 사진에는 촬영장의 네 배우가 화기애애하게 모여 함께 밥먹고 차마시며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네 배우의 완벽한 모녀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경주기행'은 5월 크랭크인해 돌입해 현재 촬영을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공효진 #이정은 #박소담 #이연 #영화 #경주기행 #영화경주기행 #경주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