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김희선’으로 불리고 있는 20대 여배우의 비주얼
배우 연우, 눈을 뗄 수 없는 완벽 비주얼 비하인드 컷 공개
최재필 기자
승인
2024.06.13 14:08
의견
0
배우 연우가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8일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6월호 화보 현장 속 연우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연우는 다채로운 모습과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흑백의 대비를 통해 각기 다른 무드의 패션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폭넓은 표현력으로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시킨 연우는 바뀌는 스타일마다 본인만의 색으로 연출하는 등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한편, 최근 연우는 MBC 금토 드라마 <우리, 집>에서 어딘가 의심스럽고 묘한 ‘이세나‘역을 맡아 지금까지 선보인 모습과는 다른 얼굴로 극의 흥미는 물론 앞으로 펼쳐질 그녀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연우가 출연하는 MBC <우리, 집>은 매주 금, 토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배우연우 #연우 #화보 #MBC드라마 #우리집
역대급 미모라는 한국 연예계 괴물 신인의 프로필 사진 - 필더무비
배우 신시아가 무르익은 매력을 발산했다.소속사 앤드마크는 최근 신시아의 새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신시아는 흰 셔츠 스타일링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슬리브리스 원피스로 청순한 매력을 내뿜었다. 또한 검정 슬리브리스 착장으로 시크하고 도회적인 아우라를 풍긴 신시아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매 컷마다 다채로운 무드를 만들어내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렀다. 이처럼 다양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신시아는 지난 2022년 영화 '마녀2'의 주인공 소녀 역으로 데뷔, 안정적인 연기로
https://feeelthemovie.kr
안 보이던 사이 너무 예뻐진 한국 대표 연기파 여배우 - 필더무비
배우 전여빈이 청량한 무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22일 매니지먼트mmm은 전여빈과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함께한 6월 호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이번 화보는 ‘청량한 여빈의 여름’의 테마로 진행됐다. 따사로운 햇살 아래 단아한 얼굴을 드러낸 그녀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청초한 매력을 배가시키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머물게 한다. 여기에 푸르른 배경과 어우러진 그녀의 싱그러운 비주얼은 수수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완벽한 화보를 완성시켰다. 한편, 화보를 통해 말간 얼굴을 선보인 전여빈은 영화 으로 관객과의 만남을 기다리
https://feeelthemovie.kr
'그저 빛이 나요' 배우 한효주 - 필더무비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 보고회에서 '빛'났던 배우 한효주. 한효주는 의 엄마 역할에 큰 부담을 느겼다고 말했지만, 그녀의 연기변신은 호평을 받았다. 한효주. 그녀의 우아한 토크는 제작보고회를 빛냈다. 상대 배우 조인성과의 케미 또한 뛰어났다.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혀가는 배우 한효주의 다음 작품이 기대가 된다.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한효주 #제작보고회 #디즈니오리지널 #무빙
https://feeelthemovie.kr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