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의 얼굴' 유재명, 대한민국이 가장 분노하는 남자가 되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유재명,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로 혈압 상승 유발자 등극!
최재필 기자
승인
2024.06.23 01:04
의견
0
배우 유재명이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에서 흉악범 ‘김국호’ 역을 맡아 강력한 빌런 캐릭터를 선보인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드라마다.
OTT 시리즈 <삼식이 삼촌>, <도적: 칼의 소리>, 드라마 <빈센조>, <이태원 클라쓰>, <슬기로운 감빵생활>, <비밀의 숲>, <응답하라 1988>, 영화 <킹메이커>, <소리도 없이> 등에서 대체불가한 독보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유재명은 인물 그 자체가 되어 작품을 꽉 채우는 최고의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그런 그가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에서 지금껏 가장 강렬한 캐릭터인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로 분해 역대급 악역 캐릭터로의 변신을 준비하며 공개 전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김국호’는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한 흉악범으로 13년 만에 출소하자마자 살인보상금 200억이 걸리며 전국민의 타깃이 된 인물이다. 출소했다는 해방감도 잠시, 본인이 대국민 살인청부의 주인공이라는 사실을 깨달은 후 자신을 죽이기 위해 혈안이 된 사람들과 자신을 지키려는 경찰들의 감시를 받으며 사건의 핵심이 된다. 유재명은 “‘김국호’는 이 시대에 절대 있을 수 없는 격리되어야 하는, 한 마디로 그냥 흉악범이다”라고 소개하며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파격적인 캐릭터의 탄생을 알렸다.
‘김국호’를 지키는 경찰 ‘백중식’을 연기하며 함께 호흡을 맞춘 조진웅은 “출중한 연기력은 물론, 본인 스스로가 가지고 있는 묵직한 연기의 톤으로 위트 있게 연기하는 모습을 보고 굉장히 디테일하다고 느꼈다”라며 유재명의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에 감탄했다. 이같이 탁월한 연기력의 유재명은 대국민 살인청부의 목표가 되는 인물이자 극의 긴장감을 유발하는 ‘김국호’를 완벽하게 표현해내 시청자들의 공분을 끓어오르게 할 전망이다.
강렬한 ‘김국호’ 캐릭터 스틸 3종을 공개하며 한껏 기대를 높이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7월 31일 U+모바일tv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1STUDIO X+U/트윈필름]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유재명 #배우유재명 #노웨이아웃 #조진웅 #노웨이아웃더룰렛
https://feeelthemovie.kr/View.aspx?No=3272783
명품 미모, 이젠 어엿한 배우 티파니 영 - 필더무비
이젠 배우가 된 전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 영이 디즈니+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밝은 미소로 인사를 하고 있다.밝고 우아한 패션과 미소가 아름다운 티파니 영. 쾌활하고 밝은 웃음과 손짓이 아름다운 티파니 영. 깜찍한 윙크와 양손 하트를 보여주는 티파니 영. 한결같이 밝은 웃음과 눈부신 미모로 무대를 빛냈던 티파니 영.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티파니영 #제작보고회 #디즈+니오리지널 #삼식이삼촌
https://feeelthemovie.kr
여배우가 보고 너무 무서워 멘붕 왔다는 정우성의 문제의 연기
영화 TMI 1.<아수라> - 여배우가 너무 무서워 빨리 집에가고 싶었다는 정우성 문제의 연기 -김차인 검사(곽도원)가 비협조적인 한도경(정우성)을 협박하다가 결국에는 도창학(정만식)에게 한도경의 폭행을 허용하는 장면. -이 장면에서 한도경의 얼굴에 수건을 씌운다움 창학의 부하들이 도경의 팔에 수갑을 차고 정만식이 주먹으로 한도경의 얼굴을 폭행한다. 결국
https://v.daum.net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