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아니고 진짜였어? <글래디에이터 2> 11월 개봉 확정!
<글래디에이터 2> 11월 개봉 확정! 1차 포스터 & 퍼스트룩 스틸 공개! 레전드의 귀환!
최재필 기자
승인
2024.07.09 22:03
의견
0
전 세계에 뜨거운 검투사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글래디에이터>가 돌아온다. 전편에 이어 리들리 스콧 감독이 연출하고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새로운 배우들이 함께한 <글래디에이터 2>가 11월 개봉을 확정 짓고, 강렬한 비주얼의 1차 포스터와 퍼스트룩 스틸을 공개했다.
<글래디에이터 2>는 ‘막시무스’의 죽음으로부터 20여 년 후, 콜로세움에서 로마의 운명을 건 결투를 벌이는 ‘루시우스’(폴 메스칼)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세계적인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이 전편에 이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높이는 <글래디에이터 Ⅱ>는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배우 폴 메스칼을 비롯 덴젤 워싱턴, 페드로 파스칼, 코니 닐슨, 조셉 퀸 등 탄탄한 배우들의 합세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새로운 검투사 ‘루시우스’의 비장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글래디에이터 2>의 콜로세움을 포함한 거대한 제국, 로마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액션과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장대한 스케일의 대서사는 관객들에게 짜릿한 쾌감과 짙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
함께 공개된 스틸은 박진감 넘치는 검투사 액션과 한층 거대한 스케일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비장한 표정의 ‘루시우스’가 격렬하게 전투를 벌이고 있는 스틸은 로마의 운명을 건 결투에 참여한 새로운 영웅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며, 로마 해군을 이끄는 ‘아카시우스 장군’(페드로 파스칼)의 존재감은 긴장감을 높인다.
특히 ‘루시우스’ 역을 맡은 폴 메스칼은 인물의 복잡한 내면은 물론 강도 높은 액션까지 소화해 새로운 글래디에이터의 탄생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존재감만으로 긴장감을 불어넣는 근엄한 아우라의 덴젤 워싱턴을 비롯해 1편에 이어 ‘루실라’ 역으로 다시 돌아온 코니 닐슨,
그리고 폭군 황제의 서늘함을 완벽히 소화한 조셉 퀸의 변신 또한 영화에 대한 흥미를 한층 끌어올린다.
여기에 촬영장을 지휘하는 리들리 스콧 감독의 현장 스틸이 함께 공개되어 열띤 에너지와 열정으로 완성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전 세계 동시 공개되는 이번 예고편은 ‘글래디에이터’를 기다려온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새로운 영웅의 등장, 긴장감 넘치는 서사와 한층 강력하고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로 돌아온 <글래디에이터 2>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글라디에이터 #글라디에이터2 #Gladiator
대한민국 최고 얼굴들의 버라이어티쇼라 난리난 이 영화 - 필더무비
영화 가 믿고 보는 배우들의 강렬한 시너지가 기대되는 1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는 모든 죄를 뒤집어쓰고 교도소에 들어갔던 전직 경찰 ‘수영’이 출소 후 오직 하나의 목적을 향해 직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공개된 1차 보도스틸은 큰 대가를 약속받았지만 모든 것을 잃게 된 전직 경찰 하수영(전도연)과 그녀와 얽힌 앤디(지창욱), 정윤선(임지연)의 모습을 포착했다. 새 아파트의 입주를 앞두고 들떠있던 수영은 동료들이 얽힌 비리를 뒤집어쓰고 궁지에 몰린다. 배신감에 분노하는 수영의 앞에 정체 모를 남자가 나타나 이대로 교도소에 들어가는
https://feeelthemovie.kr
'오징어 게임' 정호연, 결국 일냈다! 애플TV+ 시리즈 주연작 공개! - 필더무비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인 거장 알폰소 쿠아론 감독과 케이트 블란쳇의 만남, 그리고 정호연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Apple TV+ 시리즈 – Disclaimer가 10월 11일(금) 전 세계 공개를 확정하며 첫 스틸을 공개했다.는 다른 사람의 악행을 폭로하며 명성을 쌓아 올린 저널리스트 ‘캐서린’(케이트 블란쳇)이 무명 작가로부터 한 소설을 받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심리 스릴러 시리즈다. , 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거장 알폰소 쿠아론 감독이 , , 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연기력을 입증한 케이트 블란쳇과 함께
https://feeelthemovie.kr
톡특한 카리스마의 그녀 류다인 - 필더무비
아름다운 각선미를 뽐내며 무대인사를 하는 류다인. 카리스마와 귀여운 모습을 다 가진 류다인. 의 씬스틸러 류다인 그녀는 이번 시리즈에서 만년 F등급의 학폭 피해자로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류다인 #제작보고회 #티빙오리지널 #피라미드게임
https://feeelthemovie.kr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