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업계의 여신으로 떠오를 이 여배우
차세대 OTT 여신으로 기대받고 있는 배우 노정의
최재필 기자
승인
2024.03.15 18:57 | 최종 수정 2024.05.21 15:41
의견
0
지난 1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돼 영화 분야 세계 1위를 차지하며 많은 화제를 불러온 영화 <황야>. 마동석의 주연과 함께 이희준, 이준영 그리고 차세대 액션 스타인 안지혜의 가능성을 보여주며 많은 화제를 불러오기도 했다.
그리고 또 한 명의 대중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가 출연했으니, 그 주인공이 바로 노정의였다. 노정의는 극중 악당들에게 납치돼 주인공들이 구하려 한 소녀 한수나로 출연했다. 아쉽게도 이번 영화에서 분량과 역할이 상당히 적어 아쉬움이 많았지만, 이미 아역스타이자 전작에서 엄청난 활약을 한 바 있어서 앞으로의 행보를 더 궁금하게 만드는 배우이기도 하다.
노정의는 2010년 OCN 드라마 <신의 퀴즈>의 아역으로 데뷔해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의 아역으로 주로 출연했으며, 김선아, 이세영, 박은빈, 이요원, 황정음, 남지현, 구혜선, 박신혜 등 미녀 스타들의 아역을 주로 연기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로 인해 바로 아역스타로 주목을 받게 되었고, 이제는 어엿한 성인 배우로 작품 주연까지 맡으며 빠르게 성장중이다. 최근까지 <18 어게인>, <그 해 우리는>, <디어엠>등의 드라마 주연까지 맡았고, 많은 화제를 불러오며 차세대 스타로 주목을 받고 있다.
<황야>의 성공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존재감을 알린 노정의의 차기작은 총 2편으로 모두 다 OTT 시리즈물이다. 올해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하이라키>가 첫 작품이다. 상위 0.01%의 소수가 질서이자 법으로 군림하는 고등학교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입학 후 견고한 그들의 세계에 균열이 생기는 걸 발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채민, 김재원, 지혜원, 이원정 등 대중에게 처음 알려진 신예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가운데 노정의가 이 시리즈의 주인공이자 학교의 퀸인 정재이를 연기할 것으로 알려졌다.
두 번째 작품은 강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마녀>다. 어릴 적부터 다가오는 남자마다 사고가 발생하는 불운을 지녀 ‘마녀’라 불리게 된 여자와 그녀에게 관심을 가졌던 동창생 주인공이 그녀에게 발생한 사건이 모두 우연이라 생각하며, 비밀을 풀려고 하다가 자신도 위험에 빠지는 걸 발견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슬픈 정서가 가득 담긴 미스터리 로맨스로 노정의가 ‘마녀’로 불린 주인공 박미정을 연기하며, 그녀의 상대역인 이동진 역을 <악마판사>,<유미의 세포들>의 박진영이 연기한다. 이 작품은 디즈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공개 시기가 계속 연기된 상태여서 아직 미정인 상태다. 과연, 2편의 OTT 시리즈물로 노정의가 차세대 OTT 여신으로 추앙받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노정의 #마녀 #황야 #마동석 #이준영\
태생이 예뻐서…韓 연예계 역대급 미녀 스타로 성장한 아역 여배우
'역대급 정변' 대표작으로 보는 노정의의 성장 과정 2010년 아역배우를 시작으로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현재는 한국 연예게 대표 20대 배우로 성장하며 올해 엄청난 차기작을 연달아 선보일 예정인 노정의. 그녀의 성장과정을 대표작의 모습과 캐릭터를 통해 다시한번 재조명하며 그녀의 다음 성장을 기대해 본다. 1.투니버스 <벼락맞은 문방구 2> - 노정의
https://v.daum.net
대한민국 고등학생중 가장 예쁘다고 알려진 이 여고생의 깜놀 정체
넷플릭스 하이틴 스캔들 <하이라키> 6월 7일 공개 확정! 도발적인 티저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Netflix)가 새로운 시리즈 <하이라키>로 클래스 다른 하이틴 스캔들을 선보인다. 상위 0.01%의 소수가 질서이자 법으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에 비밀을 품고 입성한 전학생이 그들의 견고한 세계에 균열을 일으키며 벌어지는 하이틴 스캔들을 그린다
https://v.daum.net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