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스틸 - 배우 조진웅
지난 6월 28일(금) 티저 예고편 공개 이후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이 7월 31일(수) 디즈니+와 U+모바일tv의 동시 공개 확정과 동시에 1차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드라마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포스터
공개된 1차 메인 포스터는 희대의 흉악범이자 대국민 살인청부의 타겟이 된 ‘김국호’(유재명)와 그를 둘러싼 인물들의 구성으로 압도적인 위압감을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스틸 - 배우 염정아
‘김국호’를 지켜야 하는 경찰 ‘백중식’(조진웅)부터 그의 법적 대리인을 맡은 변호사 ‘이상봉’(김무열), 정치 생명을 이어가려는 호산시장 ‘안명자’(염정아), 고통스러운 삶을 살아온 천재 바이올리니스트이자 ‘김국호’의 아들 ‘서동하’(성유빈), ‘김국호’를 죽이기 위해 한국에 온 킬러 ‘미스터 스마일’(허광한), 200억을 노리는 도축업자 ‘윤창재’(이광수), 수많은 신도들의 믿음을 사고 있는 목사 ‘성준우’(김성철)까지.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스틸 - 배우 허광한
지키고, 죽이고, 살아 남으려는 이들의 강렬한 눈빛은 개성 강한 8인의 카리스마를 전하며 긴장감을 더한다. 특히 “빠져나갈 곳은 없다”라는 카피와 함께 좁은 밀실에 갇혀 있는 듯한 이들의 모습은 출구 없는 이들의 상황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스틸 - 배우 유재명
강렬한 카리스마의 1차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7월 31일 디즈니+와 U+모바일tv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노웨이아웃더룰렛 #노웨이아웃 #조진웅 #허광한 #許光漢 #KuanghanHsu #김무열 #염정아 #이광수 #유재명
아시아 여성들의 '온라인 남친'으로 불린 이 남자의 정체
솔직하게 말하자면… 처음 영화사에서 허광한이라는 이름을 추천해 주었을 때? 누구? 라는 반응이 자연스럽게 나왔다. 대만 출신에 국내에도 상당한 팬을 확보한 스타라 했는데… 이제 막 알려지는 스타겠지 싶었다. 그러다가 문득 궁금해서 그 이름을 검색해 봤는데… 진짜 엄청난 대스타였다. 그것도 마니아층만 좋아하는 배우가 아닌 국제적인 월드스타였던
https://v.daum.net
고3때 짝사랑만 하다 헤어졌는데…18년후 재회해 연인된 남녀스타
첫사랑 아이콘 '허광한' X 일본 라이징 스타 ‘키요하라 카야’ X <남은 인생 10년>을 연출한 ‘후지이 미치히토’ 감독 X 세계적인 배우 ‘장첸’이 총괄프로듀서 영화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은 일본과 대만의 합작 영화로 <상견니>로 스타덤에 오른 ‘허광한’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일본의 라이징 스타 ‘키요하라 카야’와 케미로 18년 공백
https://v.daum.net
20대 대학생 같은데 40대 아이 엄마라는 여성의 정체
독보적 손예진 특별전의 기자회견 7월 5일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독보적 손예진 특별전의 기자회견이 열렸다. 현장에는 정지영 조직위원장, 손예진 배우가 참석했다. 24년 동안 연기 생활을 해 온 손예진은 여러 선배의 뒤를 이어 특별전에 앞선 소감과 배우론(論에), 근황을 전하며 깊은 이야기를 전했다. 배우가 직접 뽑은 6편의 영화와 메가토크, 사진전, 특별
https://v.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