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어렵게 모셨는데…막상 보니 '맑눈광'인 이 남자
넷플릭스 '무도실무관' 9월 13일 공개 확정! 티저 포스터 & 티저 예고편 공개! 빈틈없이 감시하고 완벽하게 제압한다!
최재필 기자
승인
2024.08.20 22:12
의견
0
넷플릭스(Netflix) 영화 <무도실무관>이 9월 13일 공개를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무도실무관'은 태권도, 검도, 유도 도합 9단 무도 유단자 이정도(김우빈)가 보호관찰관 김선민(김성균)의 제안으로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전자발찌 대상자들을 24시간 밀착 감시하는 ‘무도실무관'으로 함께 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
먼저,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옅은 미소와 함께 주먹을 날리는 이정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탈색을 한 개성 넘치는 헤어스타일의 김우빈의 모습은 이제껏 보지 못했던 그의 새로운 변신을 기대케 한다.
한편, 그의 주먹을 맞고 부서진 듯한 유리 파편은 경쾌한 타격감을 전달하며, 파편 위로 그려진 지도와 범죄자의 위치를 알려주는 포인터, 그리고 “세상을 위협하는 범죄, 싹부터 잘라버린다!”라는 카피는 실시간으로 전자발찌 대상자들의 위치를 확인하며 밀착 감시하는 무도실무관으로서 그가 펼칠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티저 예고편은 태권도 3단, 유도 3단, 검도 3단으로 도합 9단의 수준급 무도 실력을 뽐내는 이정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전국에 포진된 전자발찌를 찬 범죄자들을 24시간 감시하는 보호관찰관 김선민은 자신과 함께 호흡을 맞출 무도실무관으로서 탁월한 재능을 가진 이정도를 알아보고, 그에게 함께 일할 것을 제안한다.
이에 “재밌나요? 제가 재밌는 게 중요해서”라고 되묻는 해맑은 모습은 유쾌하면서도 엉뚱한 이정도의 매력이 드러나 김우빈이 그려낼 위트 넘치는 청춘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불철주야 몸을 사리지 않는 이정도의 열정 넘치는 모습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시민들의 안전을 지키는 ‘무도실무관’이라는 직업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한, “빈틈없이 감시하고, 완벽하게 제압한다”라는 카피와 함께 화려한 무도 실력으로 범죄자들을 한 방에 제압하는 김우빈의 모습은 시원한 통쾌함을 선사하는 리얼 타격 액션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전자발찌 대상자를 감시하는 ‘무도실무관’이라는 신선한 소재,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로 돌아온 김우빈과 김성균의 시너지, 그리고 김주환 감독표 완성도 높은 시원하고 통쾌한 액션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무도실무관>은 9월 13일(금)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넷플릭스 #영화 #무도실무관 #김우빈 #김성균 #김주환감독
뽀글 파마 머리했는데 너무 예뻐 역대급 미모 나왔다는 여배우
신작 드라마 ‘DNA 러버’에서 4차원 연구원으로 파격 변신한 정인선 배우 정인선이 TV조선 새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극본 정수미, 연출 성치욱, 제작 하이그라운드, 아이피박스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에서 ‘운명의 과학론’을 신봉하는 4차원이지만 열정 가득한 연구원 한소진 역을 맡아 통통 튀는 매력으로 첫 회부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 주말 방
https://v.daum.net
아들 출산에 이어 또 엄청난 희소식 전한 현빈♥손예진 부부 근황
엄청난 영화 작품으로 각각 컴백하는 현빈♥손예진 부부 2022년 결혼과 함께 같은해 아들 출산 소식을 알리며 온국민을 흐뭇하게 만들었던 현빈,손예진 부부가 2년만에 또 모두가 좋아할 희소식을 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바로 오랜만에 신작 작품으로 각각 컴백한다는 소식을 전한것. 두 사람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선보인 이후 결혼과 출산을 경험하며 각각
https://v.daum.net
홍상수 작품에 계속 출연하더니 결국 진짜 대박낸 김민희 근황
홍상수 신작 '수유천'의 주연으로 출연해 제77회 로카르노영화제 최우수 연기상 수상한 김민희 근황 김민희가 연인 홍상수 감독의 작품을 통해 국제 영화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한 근황을 알렸다. 해외 배급사인 (주)화인컷은 19일 제77회 로카르노 영화제 국제경쟁 부문에서 홍상수 감독의 '수유천'의 김민희 배우가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https://v.daum.net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