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아 날아올라라! 이혜리, 박세완의 '빅토리' 예고편 공개!
<빅토리> 티저 예고편 전격 공개! 이혜리-박세완-이정하-조아람, 흥겨운 에너지로 케미 UP!
최재필 기자
승인
2024.06.09 11:30
의견
0
올여름,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의 빅토리를 응원하는 영화 <빅토리>가 오는 8월 14일(수)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빅토리>는 오직 열정만큼은 충만한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가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를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쌤의 전성기는 언젭니까?”라고 묻는 ‘필선’(이혜리)의 위풍당당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저는 지금입니다!”라고 자신만만하게 외치는 목소리 위로 1999년의 감성이 느껴지는 동네 오락실 펌프부터 교실까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힙합 댄스를 추는 댄스 콤비 ‘필선’과 ‘미나’(박세완)의 삘과 그루브 가득한 모습이 이어지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한다.
여기에 거제를 배경으로 치어리딩 댄스를 선보이는 ‘밀레니엄 걸즈' 9명의 에너제틱한 모습 위로 더해진 “우린 응원을 춤으로 하는 기다”라는 ‘필선’의 대사와 “세상이 멸망해도 우리는 춤춘다”라는 카피는 열정 충만한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가 보여줄 유쾌한 응원을 기대하게 만든다.
<빅토리>의 티저 포스터 역시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은 청량함을 담은 푸르른 바다 위, 힘차게 뛰어오른 아홉 명의 캐릭터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양손에 응원 솔을 쥐고 각자의 개성을 담아 하늘 위로 날아오른 ‘밀레니엄 걸즈’의 모습은 “스탠드 업! 텐션 업! 치얼 업!”이라는 통통 튀는 카피와 어우러져 열정 가득, 에너지 넘치는 치어리딩 동아리의 모습을 보여주며 <빅토리>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빅토리>에는 ‘나를 돌아봐’(듀스), ‘왜 불러’(디바), ‘Show’(김원준), ‘Twist King’(터보) 등 1990년대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가요들이 등장해 흥겨움을 더할 예정으로, 특히 이와 어우러질 신나는 댄스 장면들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혜리, 박세완, 이정하, 조아람까지,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하여 200%의 캐릭터 싱크로율을 넘어 최대치의 케미를 보여줄 <빅토리>는 올여름 극장가를 밝은 에너지로 가득 물들일 것이다.
극장에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흥겨운 에너지를 담은 영화 <빅토리>는 8월 14일(수) 개봉한다.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화 #빅토리 #예고편 #이혜리 #박세완 #이정하 #조아람 #최지수 #백하이 #권유나 #염지영 #이한주 #박효은 #이찬형
자기 출연작에 생후 8개월 친아들을 안고 등장한 톱스타
드라마 TMI 1.<내 눈에 콩깍지> - 자기 출연작에 생후 8개월 친아들을 직접 안고 등장한 톱스타 -베테랑 배우 백성현은 지난 24일 종영한 KBS1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종영회에서 한 아기를 안고 등장했는데, 이 아기는 다름아닌 실제 그의 아들이라고 한다. -백성현은 2020년 일반인 여성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 아들 하나를 두고 있는데,
https://v.daum.net
감독이 뽀뽀하랬더니 키스를 한 남녀 연예인, 결국…
드라마 TMI
https://v.daum.net
육군 사관학교 역대급 꽃미남으로 불린 생도의 졸업사진
드라마 TMI
https://v.daum.net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