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자체가 캐릭터, 김인권
넷플릭스 오리지널 <기생수 : 더 그레이> 제작보고회 김인권
최재필 기자
승인
2024.07.24 17:00
의견
0
배우 김인권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기생수 : 더 그레이> 제작보고회 무대인사를 하고 있다.
매번 독특한 캐릭터를 보여주는 배우 김인권
이제는 믿고 보는 배우의 반열에 오른 명품 배우 김인권의 다음 행보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인권 #제작보고회 #넷플릭스오리지널 #기생수더그레이
일본 원작 작품을 한국 버전으로 리메이크 했더니 세계 1위한 작품
(Feel터뷰!) 넷플릭스 '기생수'의 연상호 감독을 만나다 - 1부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는 기생생물이 한반도에 떨어지면 어떨지 상상으로 시작된 이야기다. 원작 <기생수>는 이와아키 히토시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했으며, 일본에서 애니메이션과 영화로 제작되어 인기를 끌었다. 오랜 팬이라는 연상호 감독이 류용재 작가와 한국적인 상황과 새로운
https://v.daum.net
남자스타의 아내로부터 아내 권한을 양도받은 여배우
영화 TMI 1.<전국노래자랑> - 잘 어울린다며…아내 권한을 여배우에 준 스타의 아내 -김인권과 류현경은 영화 <전국노래자랑>에서 신혼부부로 출연했는데, 알고보니 두 사람은 10년 전 단편영화에서 만나 함께 호흡을 맞춘적이 있었다. -영화 캐스팅 당시 김인권이 가장 먼저 캐스팅 되었고, 자신과 호흡을 맞출 배우가 누가될지 궁금했는데, 류현경이 되었다는
https://v.daum.net
22년전 소개팅에서 만나자마자 너무 잘맞아 하루만에 키스한 두 분
영화 TMI 1.<결혼은, 미친 짓이다> - 22년전 소개팅에서 만나자마자 너무 잘맞아 하루만에 키스한 두 분 -2002년 영화 <결혼은 미친 짓이다>에서 소개팅에서 만난 준영(감우성)과 연희(엄정화)는 소개팅으로 만나게 되는데, 너무 대화가 잘된 나머지 만난지 하루만에 함께 술을 마시다 키스까지 하게되고, 시간이 늦어지자 결국 하룻밤을 함께 보내게 된다.
https://v.daum.net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