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한여름 찾아온 수상한 손님으로 인해, 평온한 일상이 무너지고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
메인 예고편은 호기심을 자극하는 음악과 함께 능숙하게 청소를 하는 ‘상준’(윤계상)과 ‘영하’(김윤석)의 모습으로 시작해 이목을 끈다. 친절한 모습으로 손님들을 대하는 ‘상준’은 호수가 보이는 ‘레이크뷰 모텔’의 주인이자 한 가정의 가장으로 열심히 살아가는 면모를 보여준다.
하지만 그는 비 오는 어느 여름날에 한 손님을 우연히 받은 후 벌어진 사건으로 소중했던 모든 것을 잃게 될 위기에 처하게 된다. 이어서 ‘영하’ 역시 자신의 펜션에도 불청객이 찾아왔음을 밝히며, 과연 이들이 어떻게 얽혀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눈 하나 꿈쩍하지 않고 도발하는 ‘성아’(고민시)와 촉각을 곤두세우며 사건과의 거리를 좁히는 강력반 에이스 출신의 파출소장 ‘보민’(이정은)의 모습은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속 끝을 모르고 달리는 인물들과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의 향연을 예고한다. 여기에 총을 겨누며 미소 짓는 찬열, 숲속에서 웃고 있는 김성령, 식탁에 앉아 누군가를 바라보는 노윤서, 상기된 표정으로 총을 장전하는 장승조 등 반가운 얼굴들이 강렬하게 등장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연출을 맡은 모완일 감독은 “이미 초고 단계부터 이 작품은 상당히 독특한 느낌을 가지고 있었다. 조금은 대중적인 작품으로 수정하는 과정에서도 그 독창적이고 신비한 느낌을 혹시라도 건드려 훼손되지 않도록 작업했다”고 말해 근래 본 적 없는 신선한 이야기의 탄생을 짐작하게 한다.
그리고 각본에 손호영 작가는 “이야기가 모완일 감독을 만나 배경도 커지고, 다양한 비주얼 아이디어와 장르적 재미가 더해졌다. 뿐만 아니라 여러 캐릭터들이 더 과감하게 제 역할을 갖게 되었다. 인물의 미묘한 심리에서 촉발되는 긴장감을 하나도 놓치지 않는다. 덕분에 숲속이 텐션으로 가득 차 있다”라고 말해 어디서도 본 적 없는 강렬한 에너지를 가진 작품의 등장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에 관해 윤계상은 “새로운 이야기, 신선한 구성, 모완일 감독의 연출력, 훌륭한 제작진, 연기를 잘하는 배우들의 앙상블”이라고 관전포인트를 전해 기대감을 한층 더하고 있다.
'부부의 세계' 모완일 감독의 신작이자 김윤석, 윤계상, 고민시, 이정은이 숨막히는 열연으로 올여름을 책임질 서스펜스 스릴러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는 8월 23일(금)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아무도없는숲속에서 #김윤석 #윤계상 #고민시 #이정은 #모완일 #부부의세계 #넷플릭스
한국과 일본 연예계를 놀라게 한 한국,일본 톱배우 커플 - 필더무비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이 헤어진 연인의 기적 같은 재회의 순간을 담은 무드 예고편 ‘기억’을 공개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 드라마. 9월 27일(금) 저녁 8시 공개 확정 후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의 역대급 멜로 케미스트리에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진 데 이어, 작품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무드 예고편 ‘기억’ 편이 공개되어 또 한 번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무드 예
https://feeelthemovie.kr
현재 열애 중이라는 군인과 세계적인 한국 아이돌 톱스타 커플 - 필더무비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가 박정민, 지수 캐스팅 확정 소식과 함께 첫 번째 스틸을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는 군인 재윤과 곰신 영주가 좀비에 습격당한 서울 도심을 가로질러 서로에게 달려가는 이야기이다. 대세 배우 박정민과 글로벌 스타 지수가 만난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밀수', '시동' 등 매 작품 탁월한 연기를 보여줬던 박정민은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느끼는 늦깎이 군인 이재윤 역을 맡았다. '설강화: snowdrop'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출연 소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
https://feeelthemovie.kr
역대 한국 시상식 패션중 가장 예쁘다고 찬사받은 이 여배우 - 필더무비
배우 이솜이 드레스를 입고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지난달 개최된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우아한 드레스 자태로 화제를 불러 모은 이솜의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혹적인 자태로 레드 카펫을 빛내고 있는 이솜의 모습이 담겨있다. 화이트 슬립 드레스를 완벽한 비율로 소화해 낸 그녀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그녀만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클리비지룩으로 어깨라인을 드러내며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에 팬들은 “이솜 아우라 넘사벽인 듯”, “피지컬 진짜 무슨 일이야”, “역
https://feeelthemovie.kr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