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존경받는 스승 된 이정재?

디즈니+<애콜라이트>,'K-제다이'이자 제다이 마스터가 된 이정재 모습 공개

최재필 기자 승인 2024.05.13 14:43 | 최종 수정 2024.05.21 15:40 의견 0
디즈니+<애콜라이트>, 배우 이정재


디즈니+에서 공개되는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가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스타워즈’의 새로운 시청 포인트와 함께 보도스틸 11종을 전격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는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이다.

디즈니+<애콜라이트> 스틸컷
디즈니+<애콜라이트> 스틸컷


그간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본 적 없는 차별화된 볼거리를 예고해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연출을 맡은 레슬리 헤드랜드 감독은 “스타워즈의 우주를 파헤치고 싶었다. 제가 너무나 사랑하는 세상의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면서 지금까지 다뤄진 적 없는 세계관, 캐릭터, 장르를 담아 완전히 새로운 스타워즈 붐을 일으킬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는 함께 공개된 11종의 보도스틸에서 엿볼 수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제다이 마스터로 변신한 배우 이정재의 다채로운 모습을 비롯해 제다이의 황금기로 불리는 시기의 평화로운 모습부터 긴장감을 유발하는 액션 시퀀스까지 모두 담겨 흥미로움을 더한다.

디즈니+<애콜라이트> 스틸컷
디즈니+<애콜라이트> 스틸컷


먼저 이전 ‘스타워즈’ 작품에서도 다룬 바 없는 세계관인 ‘고 공화국’ 시대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어린 제자들을 훈련시키는 ‘마스터 솔’(이정재)과 그의 가르침에 따라 훈련에 매진하는 새로운 캐릭터들이 눈길을 끈다.


<로건> 의 다프네 킨은 이정재의 제자로 출연, 독보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모든 사건의 중심이자 미스터리한 인물 ‘메이’(아만들라 스텐버그)가 뛰어난 실력의 제다이 ‘마스터 인다라’(캐리-앤 모스)와 전투를 펼치는 장면도 흥미롭다.

디즈니+<애콜라이트> 스틸컷
디즈니+<애콜라이트> 스틸컷
디즈니+<애콜라이트> 스틸컷

과거 ‘마스터 솔’의 제자로 밝혀진 ‘메이’에게 어떤 서사가 숨겨져 있는지 궁금증을 높이고,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란 차별화된 장르를 보여줄 장면들 역시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을 추적하는 제다이들의 모습은 앞으로 그들에게 닥칠 거대한 위협을 예고하듯 긴장감을 높이며 시선을 압도한다.

디즈니+<애콜라이트> 스틸컷

디즈니+ <애콜라이트> 포스터
디즈니+<애콜라이트> 스틸컷


평화가 깨져버린 고 공화국 시대의 모습부터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을 둘러싼 예상하기 어려운 미스터리한 전개 그리고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대결까지 단연코 새로운 볼거리로 가득한 <애콜라이트> 에 수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024년 최고의 글로벌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애콜라이트>는 6월 5일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된다.

📸 사진제공 = 디즈니+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정재 #스타워즈 #애콜라이트 #제다이마스터 #제다이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