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캐스팅 실화냐? 류승완 감독 차기작에 합류하는 역대급 출연진들!
류승완 감독 차기작 <휴민트>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 나나 캐스팅 확정!
최재필 기자
승인
2024.06.14 12:42 | 최종 수정 2024.06.28 03:42
의견
0
하반기 <베테랑2> 개봉을 앞둔 류승완 감독이 차기작 <휴민트> 캐스팅을 마무리 짓고 본격적인 프로덕션에 돌입한다.
영화 <휴민트>는 블라디보스토크 국경에서 발생하는 범죄를 파헤치다 격돌하게 되는 남북한 비밀 요원들을 그린 첩보 액션. 데뷔작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를 시작으로 최근 <모가디슈>와 <밀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액션 영화의 변주를 이뤄온 류승완 감독은 <휴민트>를 통해 보다 원숙한 첩보 액션 장르를 펼칠 예정이다.
류승완 감독의 전작 <모가디슈>에서 연기 변신을, <밀수>로 기억에 남을 액션 시퀀스와 캐릭터를 선사했던 조인성이 한국 국정원 ‘조과장’ 역을 맡는다.
매 영화마다 다재다능한 변신을 선보여온 박정민이 북한 국가보위성 조장 ‘박건’ 역을 맡았다. 특히 조인성, 박정민은 <밀수>에서 한차례 호흡한 바 있어 <휴민트>에서는 더욱 견고하고 밀도 있는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영화를 통해 류승완 감독 작품에 처음으로 합류한 박해준은 <서울의 봄> 이후 영화 차기작으로 <휴민트>를 선택했다. 박해준은 블라디보스토크 북한 총영사 ‘황치성’ 역을 맡았다.
마지막으로 나나가 북한 식당 종업원 ‘채선화’ 역을 맡아 매력적인 연기를 예고한다.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 나나는 극장 영화 캐스팅으로 처음 만나는 신선한 매력과 케미스트리를 완성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 # 나나
드라마,예능 모두 흥행 하더니…결국 설레는 소식 전한 이분들
조인성,한효주의 <무빙> 美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 최우수 외국어 드라마 부문 노미네이트 쾌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을 통해 부부 호흡을 선보이며 시리즈의 국내외 흥행에 크게 기여한 조인성과 한효주. 시리즈가 방영하는 내내 두 사람은 두식,미연 부부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역대급 최고의 초능력 부부라는 찬사를 받았다. 그러한 두 사람의 케
https://v.daum.net
정말 둘이? 韓 최고 비주얼 남녀 스타의 설레이는 상황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에 합류하는 배우 안효섭, 이민호, 나나, 채수빈, 신승호 2018년 웹소설 플랫폼 <문피아>에 연재돼 최고의 화제를 불러모으며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웹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웹툰으로 제작되어서 수많은 독자들을 열광시키며 최고의 원소스멀티유스 콘텐츠로 주목받은 이 작품이 영화로 제작될 예정이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https://v.daum.net
한예종 전교 천재로 불린 장발 대학생의 톱스타된 근황
(Feel터뷰!) 영화 <밀수>의 박정민을 만나다 지난 7월 24일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박정민 배우와 인터뷰를 가졌다. <밀수>에서 박정민은 어리숙해 보였지만 속에는 감출 수 없는 야망을 품은 장도리를 연기했다. 박정민 하면 이제 ‘짜증 연기의 대가’, ‘짜증 연기의 일인자’란 수식어가 붙는다. 이런 별명에 대해 “그건 순전히 프레임이다”라며 반박했다.
https://v.daum.net
전국민에 욕을 먹고있는 이남자의 8년전 더 욕먹던 시절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국민 욕받이'로 화제가 되고 있지만, 과거 작품에서 수많은 악역 캐릭터를 훌륭하게 연기하며 한국 영화 최고의 악역 배우로 활약 중인 박해준의 활약상을 대표작들을 통해 살펴보기로 하겠다. 한예종 연극원 2기 출신으로 배우로서 늦은 나이인 2007년 연극 무대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리다 2012년 변영주 감독
https://v.daum.net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