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의 악몽이 다시 시작된다! '오징어 게임' 시즌2 티저 공개
'오징어 게임' 시즌2 스페셜 티저 포스터&스페셜 티저 예고편 공개! “게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최재필 기자
승인
2024.09.21 00:53 | 최종 수정 2024.09.21 01:32
의견
0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오는 12월 26일(목) 공개를 앞둔 가운데 스페셜 티저 포스터와 스페셜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12월 26일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스페셜 티저 포스터와 스페셜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장르팬들을 위한, 모든 장르 콘텐츠의 집결지인 Geeked Week(긱드 위크)를 통해 최초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스페셜 티저 포스터와 스페셜 티저 예고편은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었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다.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2 스페셜 티저 포스터는 알록달록한 무지개색의 바닥 곳곳에 잔혹한 피의 흔적이 있고, 한 참가자가 피를 흘리며 핑크가드에 의해 끌려가는 강렬한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릴 적 동심이 가득했던 놀이가 죽고 죽이는 게임이 되는 '오징어 게임'의 세계, 과연 시즌2에서는 어떤 추억의 놀이가 등장하게 될지 궁금하게 한다. 여기에 “게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라는 카피는 시즌2에서의 새로운 전개를 암시하며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시즌2의 스페셜 티저 포스터는 시즌1의 티저 포스터를 떠올리게 하며 '오징어 게임' 시리즈를 사랑하는 전 세계 시청자들의 팬심을 한껏 자극하기도 했다.
함께 공개된 스페셜 티저 예고편은 알림 소리가 울리고, 울분에 찬 눈빛으로 잠에서 깬 ‘기훈’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기훈’은 경계태세를 갖추고 총을 겨눈 채 문으로 다가가고, 열리는 문 뒤에 있는 ‘프론트맨’을 마주하는 순간 분위기가 반전되며 몰입감을 더한다.
이어 경쾌한 음악이 흐르고, ‘오징어 게임’의 세계 속에서 각을 맞춰 저마다의 역할을 수행하는 핑크가드들이 등장한다. 거대한 돼지저금통에 돈다발이 채워지고, 게임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알리며 등장하는 “준비되셨습니까?”라는 카피는 아직 끝나지 않은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다이내믹한 총격전 장면이 보여지고, 456번의 초록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채 정신을 차린 ‘기훈’의 모습은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새롭게 시작될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마무리된다.
스페셜 티저 포스터와 스페셜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전 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오는 12월 26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넷플리스 #오징어게임 #오징어게임2 #이정재
졸업사진으로 '모태 미녀' 인증한 키 170cm 넘는 여배우들 - 필더무비
바람 잘날 없는 오씨 남매에게 정체 모를 막내 동생 등장 후 벌어지는 가족의 좌충우돌 코미디와 성장 이야기를 다룬 2017년 영화 에서 친자매로 호흡을 맞춘 이요원과 이솜은 묘하게 닮았다는 반응을 불러왔다. 게다가 둘다 모델로 데뷔했고 170cm가 넘는 키를 지녔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었다.영화 개봉 당시 두 사람의 졸업 사진 모습이 커뮤니티에 공개가 되었는데, 사진속 모습 마저도 묘하게 닮아서 눈길을 모았다. 특히 눈매가 닮아서 더 친자매 같았다는 반응이었다. 졸업 사진속 두 사람은 지금과 변함없는 청순한 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
https://feeelthemovie.kr
7년 전 돼지를 연기하며 세계인의 주목을 받았던 배우? - 필더무비
봉준호 감독의 2017년 영화이자 넷플릭스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칸 영화제에까지 초청을 받아 국내외 영화계에 많은 이슈를 낳았던 영화 .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촬영해 완성된 글로벌 작품으로 틸다 스윈튼, 폴 다노, 안서현, 제이크 질렌할, 스티븐 연, 변희봉, 릴리 콜린스 등 초호화 캐스팅을 구축해 화제가 되었지만, 이 영화의 실질적인 주인공은 바로 극중 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옥자’였다.실제 촬영에서는 그린 스크린에 초록색 옷을 입은 배우가 연기해 사실상 CG로 완성된 캐릭터였지만, ‘옥자’의 목소리는 실제 배우가 녹음한 목소
https://feeelthemovie.kr
남자보다 너무 잘생겨서 여성들한테 난리난 이 여배우 - 필더무비
tvN 새 토일드라마 '정년이'에 출연하는 정은채의 스틸이 최초 공개됐다.tvN 새 토일드라마 '정년이'(연출 정지인/극본 최효비/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N, 매니지먼트mmm, 앤피오엔터테인먼트)는 1950년대 한국전쟁 후 최고의 국극 배우에 도전하는 '타고난 소리 천재' 정년이를 둘러싼 경쟁과 연대, 그리고 찬란한 성장기를 그린다. '여성 국극'이라는 신선한 소재가 눈길을 끌며, '옷소매 붉은 끝동'을 연출했던 정지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김태리(윤정년 역), 신예은(허영서 역), 라미란(강소복 역), 정은채(문옥경
https://feeelthemovie.kr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